로딩중...
편집기자가 옆에 없으면 답답할 것 같은데?
크게 걱정하지 마십시오. IT기술의 발달로 마치 신문사에서 편집 및 교정을 하는것처럼 온라인으로 실시간 편집 과정을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원격으로 편집에 직접 참여가 가능한 환경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편집과 교정을 위한 네트워크 환경 구축은 저희가 직접 방문해 세심하게 세팅해 드립니다.
정말 편집기자가 없어도 됩니까?
대부분의 신문사들이 같은 고민을 하고 계신것 같습니다. 최근 믿을 수 있는 편집기자를 구하는 것이 정말 힘들어 졌습니다.

특히 지방의 경우 그 정도가 더 심한 것 같습니다. 바로 그러한 고민들 때문에 엔디가 지면편집서비스를 개시하는 것입니다.

저희를 믿고 인터넷신문을 맏기셨듯이 이젠 지면편집도 맏겨주십시오. 편집에서 인쇄까지 높은 품질의 지면신문을 One Stop Service로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신문사에서는 이제 열심히 취재하고, 광고 영업에만 열중하시면 됩니다.
지면편집서비스 이전에 샘플만 받아볼 수 있나요?
샘플을 받아보실 수는 있습니다만 실제 계약이 체결되지 않을 경우 지면개선컨설팅의 성격을 갖기 때문에 별도의 비용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물론 지면편집서비스로 이어질 경우에는 별도의 비용 추가가 없습니다.
편집뿐만 아니라 인쇄와 배송서비스도 되나요?
광역시/도별로 신문 인쇄전문업체와의 협약을 통해 인쇄에서 신문사까지의 배송 모두를 책임집니다.

인쇄와 배송에 관한 계약 업무는 저희가 안내해 드리고, 계약(결재 포함)은 업체와 직접 체결하시면 됩니다.
계약을 위해 어떤 것들을 준비해야 하나요?
신청서(온라인접수)와 함께 기존에 발행되었던 신문 PDF와 기사, 사진, 광고 자료 등을 웹하드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나머지 계약까지의 모든 절차와 서류는 저희가 안내를 따르시면 됩니다. 무엇보다도 계약전에 신문사의 상황에 대해 저희가 정확히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신문사별로 최적의 진단을 해드릴테니 궁금하신 분들은 사전 방문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국내라면 어디에 계시든 저희가 직접 달려가 문제를 진단해 드리고 명쾌한 해답을 제시해 드리겠습니다.
작업은 얼마나 걸리나요?
지면편집서비스와 지면개선컨설팅이 차이가 있습니다.

지면편집 서비스는 자료 제출을 끝낸 후에 1차 시안까지 10일~15일, 이후 수정과정을 거쳐 최종 완료까지는 30일 정도 소요됩니다.

지면개선 컨설팅은 제호와 지면 레이아웃에 30일, 지면제작 가이드 북 제작에 60일 정도 소요됩니다.
지면 편집비용은 얼마입니까?
지면의 형태(타블로이드/배판)와 편집퀄리티(보급형/고급형) 그리고 광고수량(신규 5개 기준)에 따라 다릅니다.

신문사별 자세한 상담을 통해서 결정이 되겠지만, 보통 면당 2만5천원에서 5만원 선에서 결정 됩니다.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