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업무요청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엔디소프트는 다릅니다!

일 평균 400건 / 연 10만건 이상의 업무처리
숙련된 50명의 전문가가 여러분의 업무를 빠르고 정확하게 처리해드립니다.

50인의 전문가
일 평균 400건
빠르고 정확한 피드백
24시간 내 업무처리

업무요청
시스템이
필요한 이유?

바로가기

신속한 업무처리

수년간 축적된 업무처리 노하우를 기반으로 자체 개발하여 서비스중인 업무요청 및 배정처리시스템은 고객과의 유기적인 소통을 통해 보다 빠르고 정확한 업무처리지원을 가능하게 합니다.

안전한 인증

ip주소 정보의 사용범위를 사용자의 인터넷 접속환경에 맞춰 직접 3단계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보안3단계 이용시 타인이 로그인 권한을 탈취하더라도 부정사용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과거 기록 관리

과거의 업무요청 및 처리결과 등을 효과적으로 분석하고, 이전 기록물 열람이 용이하여 담당자 변경시에도 일련의 업무처리 흐름을 파악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업무요청
시스템
이용 방법!

아이디를 발급 받고 싶습니다!

업무요청 로그인용 아이디는 계약이 체결된 회원사에 한 해 발급해드리고 있으며 신원 확인의 어려움으로 전화, 팩스 등 이외의 접수 방식은 처리가 불가 하오니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아이디/비밀번호를 분실하셨나요?

관리자 사칭 또는 도용 등의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서 요청자의 신원 확인서류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계약자임을 입증할 수 있는 자료(사업자등록증, 담당자 신분증 사본, 재직증명서)를 팩스 070-7016-0440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